동조궁
전국시대에 종지부를 찍고 천하 태평 세상을 구원하는 나라 만들기에 전 생애를 바친 이에야스 공을 동조 큰신으로 모시는 곳이 동조궁입니다. 전국의 동조궁의 시작이 시즈오카입니다. 공은 죽기 전에 유골을 구노잔산에 매장하기를 명했고 2대 장군 히데타다는 구노잔 동조궁에 이사전을 만들었는데 화려하고 장엄한 이 곳은 당대 최고의 대목인 나카이 마사키요씨의 작품으로 400년 후 사전의 본전, 돌마루, 배전이 국보로 지정되었습니다. 딸기밭이 가득한 스루가만 연안의 국도에 위치한 돌계단으로 올라가는 길과 니혼다이라에서 로프 웨이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차회관
동조궁에서 로프를 타고 차 산지만이 가질 수 있는 즐거운 체험인 차 밭에서 찻잎따기 체험은 어때요? 해발 307미터의 산정에 위치해 있으므로 맑은 날에는 상쾌한 바람과 함께 후지산을 바라보면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습니다. 딴 찻잎은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찻잎 따기 체험 기간이 아닐 때에는 차회관에서 차시음과 차문화 안내 관광이 있습니다. 이 관광은 무료입니다.
딸기따먹기 체험
1월부터 5월까지의 기간에는 딸기밭에 가서 딸기 따먹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동조궁을 보시고 1159계단을 아름다운 태평양을 바라보면서 내려오면 딸기밭이 그득합니다.
태평양의스루가만 연안에서 따스한 햇살과 더불어 멋진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This itinerary can be customized to meet your needs and preferences. Send me a message with your requests!
Meeting Point
시즈오카역 북쪽 출입구 혹은 남쪽 출입구
동조궁
니혼다이라 정상에서 차회관 방문 혹은 기간한정의 찻잎따기 체험
구노잔산 기슭 딸기밭에서 기간 한정의 딸기 따먹기 체험
Ending Point
시즈오카역 북쪽 출입구 혹은 남쪽 출입구
This tour can be customized to meet your needs and preferences. Click below to send me a message with your requests.
가이드료
교통비, 식사비, 입장료 등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시즈오카의 한국어 통역 안내사 나옥희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일본어 통역 안내원으로 많은 일본인 관광객을 안내한 적이 있습니다. 통역 관광 안내를 하는 것은 낯선 많은 사람들과 사귀며 서로 배우고 세상을 사랑해 나가는 작업입니다. 저는 이 경험을 살려서 이번에는 한국인 관광객 여러분에게 시즈오카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 아직도 잘 간직된 일본의 전통과 문화, 산해 진미의 맛과 멋을 재밌고 유익하게 안내하고자 합니다. 부디 많은 참여를 바라며 다시 만날 것을 기원합니다.
$192/ per group